노무법인 재일

본문 바로가기
전체사이트

  • 아웃소싱
  • 급여관리

급여관리 대행서비스의 필요성

시간외 근로수당 · 연차휴가수당 · 퇴직금평균임금 산정 등 복잡한 규정과 산정절차로 인하여 불필요한 분쟁발생의 요인으로 작용하고 연봉제 전환이후에는 조직 구성원 상호간 연봉의 보안유지 및 비용절감, 기타 핵심 분야에의 역량집중 등의 필요성으로 인하여 최근에는 전문기관을 통해 아웃소싱을 통하여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가 되었습니다.

급여관리 대행서비스 세부내용

급여관리
· 일용직, 단시간 근로자 급여 관리 (주휴수당, 시간외수당 등)
· 시급제, 월급제, 연봉제 등 각종 급여 형태별 체계적 산정 관리
· 법정 제수당(시간외수당, 연차수당 등) 산정 및 지급 관리
· 상여금, 성과급, 퇴직금 지급 관리
· 급여 대장, 급여명세서 작성 및 제공
4대보험관리
· 고용, 산재, 건강보험, 국민연금 등 자격 취득·상실 신고
· 이직확인서 작성 및 신고
· 보수총액 신고 및 보수월액 변경신고
· 일용직, 단시간 근로자 4대보험 신고 및 관리
· 매월 각 4대보험별 고지내역 검토 및 제공
· 사업장 고용·산재보험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서 발급 대행
퇴직금 및 퇴직연금관리
· 퇴직자 명단 일괄관리
· 퇴직금 및 퇴직소득세 산정
· 퇴직연금 가입형태별 퇴직연금 불입금 산정
주소 : 서울 강남구 논현로 34길 32 하나빌딩 2층 전화 : 02.761.0310 팩스 : 02.6280.2060
Copyright(c)노무법인 재일주식회사. All rights reserved.